Daily New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코스메 도쿄·코스메 테크, 2020년 1월 20일부터 3일간 개최 매년 과거 참가사와 참관객 수를 뛰어넘고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는 [제8회 국제 코스메틱 무역 페어](이하 코스메 도쿄 2020)가 2020년에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 라이프&연예 뷰티 | 2019.10.10 | 송영경 기자
아떼, 주력 제품 본격 출시한다 LF(대표 오규식)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 라이프&연예 뷰티 | 2019.10.08 | 안익주 기자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SOUL SEASONS)’가 ‘퍼퓸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소울시즌스의 첫 번째 향수 컬렉션인 ‘Sense of Seasons’… 라이프&연예 뷰티 | 2019.10.08 | 안익주 기자
신세계 ‘시코르’, 명동 · 홍대에 잇따라 매장 개설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명동과 홍대에 잇따라 문을 연다. ‘시코르’는 이번 명동점과 홍대점을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들의 놀이터’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지난 9월 30일 문을… 라이프&연예 뷰티 | 2019.10.01 | 박우혁 기자
‘그라운드플랜’, 시코르 명동점에서도 만난다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명동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하는 시코르 명동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 하나인 명동 중심지에 위치한다. 시코르 …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9.30 | 안익주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드라마 제작 지원
KBS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제작 지원한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성공을 위해 고군… 라이프&연예 연예 | 2019.09.26 | 송영경 기자
'그라운드플랜', 얼루어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PLAN)'의 ‘24H 시크릿 미스트 젤 모이스처’가 얼루어에서 진행한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9.23 | 송영경 기자
'자주', 주르 드 자주 2019 F/W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 함께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9.23 | 송영경 기자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유아 전용 화장품으로 러시아 진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의 유아 전용 화장품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이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10월 23일부터 나흘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9.19 | 송영경 기자
롯데면세점 입점 ‘시크릿뮤즈’, 런칭 2년 390억 매출 브랜드 런칭 2년 만에 390억 매출, 280만개 판매 신화를 보여준 ‘시크릿뮤즈(SECRETMUSE)’가 최근 잠실에 위치한 롯데 면세점에 입점했다. ‘시크릿뮤즈’는 네이처앤네이처(Natu…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9.16 | 송영경 기자
'비욘드클로젯' X 삼성 갤럭시, 노맨틱 하트 로고 케이스 및 워치 출시 패션, 뷰티, 자동차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삼성전자 갤럭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9.09 | 송영경 기자
카카오프렌즈, 감성푸드 선데이치즈케이크 출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자체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에 이은 또 하나의 힐링 푸드 선데이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12월 자체 스낵브랜드 … 라이프&연예 F&B | 2019.08.12 | 송영경 기자
그라운드플랜,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지난해 미국 시장 진출에 이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그라운드플랜’은 미국 시장에 이어 러시아와 태국 시장 …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8.05 | 안익주 기자
오레이디, 롯데백화점 팝업 행사 배우 오윤아 방문 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오레이디'가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소공점) 4층 웨이브 팝업스토어 존에서 지난 8월 2일부터 오는 8월 29일까지 할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8월 3일 오후 3시엔… 라이프&연예 연예 | 2019.08.05 | 송영경 기자
쿠스, ‘대한민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기초 화장품 부문 수상 쿠스코리아(대표 김미애)의 스페인 정통 에스테틱 화장품 '쿠스(KUO’S)'가 지난 11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기초 화장품 부문 대상을… 라이프&연예 뷰티 | 2019.07.12 | 송영경 기자
이랜드월드, 스파오X짱구 라이프 뷰티 에디션 출시 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마다 이슈몰이를 해온 이랜드월드 '스파오(SPAO)'가 짱구와 손잡고 라이프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은 프린팅 마스크팩, 코팩, 아이…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6.27 | 송영경 기자
카페미미미, 여름 시즌 두 번째 신메뉴 공개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미미미가 전개하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 '카페미미미(Caffe MeMeMi)'가 여름을 시원함으로 채워줄 두 번째 여름 신메뉴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 라이프&연예 F&B | 2019.06.20 | 안익주 기자
H&M HOME, 2019 여름 아웃도어 리빙 캠페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서 선보이고 있는 집을 위한 패션, 'H&M HOME'이 여름을 맞이해 아웃도어 리빙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탑 스타일리스트 ‘에이…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6.13 | 송영경 기자
자주, 베트남 호치민 이온몰 탄푸점에 1호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가 베트남에 진출한다. '자주'의 해외에 매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 베트남 호치민…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6.13 | 송영경 기자
오에스티, '어린왕자' 70th 기념 70스타일 콜라보 상품 출시 이월드(대표 김현준)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클래식한 매력과 순수한 영혼이 담긴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오에스티 X 어린왕자> 상품은 ‘어린…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 2019.06.12 | 송영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