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무신사 테라스’ 9월 7일 그랜드 오픈

브랜드와 소비자를 위한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종합 2019.08.28 17:2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를 오는 9월 7일 그랜드 오픈한다. 서울 홍대 AK& 17층에 들어서는 ‘무신사 테라스’는 전용 면적 800평(2644㎡) 규모로 라운지, 키친, 숍, 파크 총 4개의 존으로 조성된다.

라운지(lounge)는 224평 규모의 넓은 공간과 최신식 음향 시스템, LED 패널을 지원하며 다채로운 패션 이벤트와 전시, 공연 등으로 채워진다. 키친(kitchen)은 ‘어웨이크 서울(AWK Seoul)’은 전문 바리스타 쉐프가 제안하는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샵(shop)은 브랜드의 개성 있는 상품을 선별해온 무신사의 노하우를 담은 패션&컬쳐 상품, 콜라보레이션 등 ‘무신사 테라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파크(park) 는 17층 높이의 탁 트인 시야를 통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도심 전망을 보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0여 년 간 온라인을 주 무대로 활동해오며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에도 끊임없이 선사하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고민해 왔다”며 “앞으로 ‘무신사 테라스’를 브랜드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는 트렌디한 유스 컬처의 중심지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