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NBA, 가을시즌 겨냥한 ‘NBA F/W 피.이(P.E) 에디션’ 출시

송영경 기자  패션 캐주얼 2019.08.30 16:0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다가오는 가을을 겨냥해 밀도 높은 조직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중무장한 ‘NBA F/W 피.이(P.E) 에디션’을 출시한다.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Premium Essential Edition)이라는 뜻으로, 지난 S/S 시즌 첫 공개 후 레트로, 스트릿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출시 이후에는 3차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세우며 'NBA'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가을에 만나는 NBA P.E 에디션은 오랜 기간 착용해도 옷의 핏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는 뛰어난 중량감과 밀도가 특징이다. 고급 소재를 활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라이트 네이비’, ‘인디언 핑크’, ‘머스타드’ 등 톡톡 튀는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해 유니크한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후드,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도 주목된다.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도록 도톰한 원단을 통해 활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살렸으며, 발목 밑단을 조인 조거 팬츠 스타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한편, 'NBA'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