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딜리,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 ‘스마트LED’ 설치

송영경 기자  협력업체 인테리어 2019.09.02 17:1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최근 리테일 매장에 디지털 매체를 이용한 홍보 및 체험형 공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업체 딜리(대표 최근수)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 LED를 이용, 매장 내·외부에 다양하게 사용되는 사이니지 구축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대구 섬유박물관 내부에 오픈한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 센터에  딜리의 LED 사이니지가 적용돼 관심을 모은다. 

뉴스킨이 디지털 이노베이션과 고객 경험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문을 연 이 매장은 고객들의 1인 미디어 스튜디오인 ‘크리에이티브 랩’, 스포츠 강좌를 오픈 클래스로 여는 ‘피트니스 라운지’,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뉴카페’, 취미생활 및 문화강좌의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되는 ‘뉴아뜰리에’ 등을 함께 운영한다.

이곳에 구축한 딜리의 LED 사이니지는 매장의 주목도 및 다양한 영상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제고에 상당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딜리가 공급하는 경량 소형 단일 모듈 (가로·세로 32㎝, 두께 33㎜, 1.7㎏)은 다양한 화면구성 및 확장이 가능하다. 기존 LED의 이미지인 무게 및 사이즈 등 대형 외부 옥외 전광판을 연상케하는 인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실내·외 환경에서 고해상도의 운영 및 설치가 용이한 강점을 가진다. 이에 따라 주·야간 각종 매장의 홍보 및 광고 효과를 높이는 매체로서의 활용도 및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딜리 관계자는 “경량 초박형 하드웨어의 특징 외에도 SNS 기반의 다양한 컨텐츠 제공 능력을 통해 뷰티 뿐 아니라 패션, F&B 등 여러 분야의 매장에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매체를 공급, 시장 기반을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콘텐츠, 네트워크 등 다양한 IT 기술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져 정보와 광고를 전달하는 디스플레이 광고 게시판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