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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중국(대련) 국제 패션 방직품 박람회

JFDA, 9월7일부터 3일간 한국관 참여
송영경 기자  패션 종합 2019.09.05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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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대련) 국제 패션 방직품 박람회(이하 ‘대련 패션박람회’)는 중국 국무원 비준을 받은 국가급 전문전시회로 동북아 패션의 메카인 대련을 홍보하는 중요 행사이다.
2019 대련 패션박람회는 참신한 개념으로 자원을 통합하고 업계 간의 융합 및 협력을 실현할 방침이다. 전통 복장 및 방직 산업, 전통 비즈니스 채널 및 양식, 무역구조 재조정 및 개선, 인터넷 플러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대련시의 경제적 지리적 장점을 총동원하여 박람회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미래 컨벤션 및 산업 발전을 이끌어가는 시범 박람회로 만들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대련시는 북아 최신 패션의 선도자, 중국 복장 방직산업의 국제 교류 무대, 세계 유명 브랜드 중국  시장 진입의 관문 및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대련 디자이너 및 브랜드 홍보, 이미지 및 문화 품격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은 사단법인 중앙패션디자인협회(JFDA)에서 한국관을 구성해 BIG PARK(박윤수회장), KIMCHILUNG(김철웅부회장) 외 22개사의 협회 브랜드 JCHOI(최정수), FADIN(최윤희), Costume(김대희), C-wear(천재준), IRYUK(임우준), Jaan Kee(장기범), SFUmbrella(차보경),Fungjang(정주리), LEEJO+Y(이지은), BNB12(최정민), erlingstar(정주희), Morssola(최명진, 최호희)와 all of us(최소현), PHILOCALY(한슬기), Yuje(김지영, 정승아), BLUE ORB(송윤일), ART IMPACT (금동근) 등 협력사가 참여한다.

Ⅰ.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2019 중국 대련 국제패션방직품박람회
○ 전시주제 : 운상(雲裳)대련
○ 개최기간 : 2019. 9. 7∼9. 9 (3일간)
○ 개최장소 : 대련 세계박람광장、대련 성해컨벤션 센터
○ 주최기관 : 중화인민공화국상무부, 중국방직공업연합회, 대련시 인민정부
○ 전시규모 : 50,000㎡, 표준부스 1,500개
○ 참가업체 : 1,000개사(해외 30%)
○ 참 관 객 : 50,000명(해외 5,000명)

Ⅱ. 전시구성
○ 전시품목 : 의류, 원단, 액세서리, 디자이너 독창적 작품, 전자 상거래 제품 전시.
○ 전시구역 : 세계박람광장A관, B관, C관에서 모두 6개 전시 구역
  ① 각종 의류 전시구역: 다양한 유명 브랜드, 지역 브랜드
  ② 원·부자재 전시구역: 유명 원부자재 업체
  ③ 트랜드 전시구역: 디자이너 및 복장 박람회 브랜드 패션쇼
  ④ 디자이너 전시구역: 신진 및 기성 디자이너 전시구역
  ⑤ 전자 상거래 및 선도 매스미디어 전시 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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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방직신문, 중국 복장 및 액세서리 등
  ⑥ 소매 전시구역: 브랜드 의류 소매 전시 구역

Ⅲ. 주요행사
○ 모델 선발대회 1회, 고급 브랜드 패션쇼 및 유행 트렌드 발표회 12회
○ 10개 주요 쇼핑몰이나 백화점에서 시민 패션 카니발 이벤트 거행
○ 4개 고위층 포럼과 4개 전문 설명회 개최
○ 3개 대형 전문 상담회 및 현지 대형 쇼핑몰 전문 상담회 개최
○ 요녕성 복장 대회 개최
○ 복장박람회 조직 기관, 전시 참여 기업 선정 및 표창 대회 거행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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