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이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비비안탐과의 특별한 만남

송영경 기자  패션 여성복 2019.09.10 14:4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izel)'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비비안탐(VIVIENNE TAM)의 디자이너 비비안탐과 만났다.

1993년부터 뉴욕패션위크 컬렉션에 24년 연속 출품하며 현재까지 뉴욕, LA,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비비안탐은 수많은 셀럽은 물론 글로벌 기업과 꾸준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패션 중심지에서 4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비비안탐 X 아이젤' 콜라보 제품은 비비안탐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아이젤'의 기술력과 감성을 합한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울 벨티드 코트는 울이 함유된 밀도 있는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탄탄하게 잡히는 핏과 오랜 시즌 함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위로 살짝 올라가는 피크드 카라 디자인은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며,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과 고급스러운 벨트 디테일로 F/W 시즌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기본 컬러인 네이비는 그레이 멜란지 원사와 네이비 원사가 트윌 조직 원단으로 제작되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브라운체크와 그린체크의 경우 트렌디한 컬러를 조합한 하운드투스체크와 글렌체크를 믹스한 패턴으로 크기와 무늬의 형태를 여성스럽게 변형한 것이 특징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탐의 디자인력, 그리고 아이젤의 기술력과 감성이 만나 탄생한 신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젤'과 비비안탐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9월 11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