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울마크컴퍼니, '커버낫'과 2019 F/W 메리노울 컬렉션 런칭

높은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 제공
안익주 기자  원부자재 종합 2019.09.10 14:5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울마크컴퍼니와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이 함께 협업해 탄생한 2019 F/W 메리노울 컬렉션이 무신사와 커버낫 사이트,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런칭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낫의 메리노 울 컬렉션은 니트와 가디건, 코트, 셔츠로 구성돼 있으며 천연 섬유인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버낫의 스테디셀러 C 로고 니트, 헤비 게이지 가디건, 울맥코트 등은 작년 대비 핏을 개선하고 봉제 퀄리티를 높였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인  커버낫만의 깔끔한 캐주얼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프레피 룩을 모티브로 한 케이블 니트, 북유럽의 노르딕 패턴, 커버낫의 대표 그래픽 아이콘인 서퍼맨의 겨울 버전인 스키맨을 포함해 컬렉션의 풍부함과 재미를 다양하게 디자인에 반영했다.

특히 울맥 코트는 지난 시즌 대비 울 함량을 높이고 이중직으로 제직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캐시미어를 혼방한 울 체스터 코트와 울 더플코트, 울 쇼트 코트, 2PK 울 셔츠는 특별히 울마크 컴퍼니와의 협업을 기념한 제품들이다. 울코트의 안감으로는 에어로히트를 사용해 일반 안감보다 3.4도 이상의 높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