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티스트웨어 X 스위트스팟 대한민국을 알린다

송영경 기자  패션 캐주얼 2019.09.17 17:3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최근 트렌디한 감성과 스타일로 소통하는 캐주얼 브랜드 ‘아티스트웨어’가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과 협업하여 가로수길에 총 5층 규모의 대형 팝업 스토어 ‘By대한민국’을 진행한다.

지난 9월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열리게 되는 이번 팝업에서 ‘아티스트웨어’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제작된 작품들을 판매한다.

대한민국에 훌륭한 아티스트가 많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국내 아티스트의 활동과 문화를 응원하는데서 출발한 아트워크컴퍼니(대표 김민진)의 ‘아티스트웨어’는 개성 있는 작품을 옷으로 만들어 대중적인 호응을 얻으려는 취지로 시작했다.

이에 따라 "옷이 아닌 작품의 가치를 제공한다." "옷이라서 입어지고, 작품이라 불리운다." 라는 슬로건은 ‘아티스트웨어’의 상품이 단순한 옷이 아닌 아티스트의 작품과 그에 맞는 옷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있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제작되고, 일반적인 스트릿 브랜드와 확실히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지닌 ‘아티스트웨어‘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