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무크’ 전속모델 정상훈 ‘팬 사인 콘서트’ 개최

안익주 기자  패션 제화/잡화 2019.09.27 15:3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엠케이에프앤씨(대표 김광석)가 전개하는 패션잡화 ‘무크(mook)’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정상훈과 함께 오는 28일 팬 사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팬 사인 콘서트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며 문화적인 즐거움을 나누고자 하는 무크의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1층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정상훈과 브라스 밴드 ‘커먼 그라운드’의 미니 콘서트, 3층 하늘공원에서 진행되는 팬 사인회로 구성돼 멋진 공연과 정상훈만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무크 팬 사인 콘서트는 선착순 현장접수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팬 사인회 참여 고객이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인에 한하여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무크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고급 파우치백 제공과 특별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크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이벤트에 이어 올 해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남녀노소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