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NEW BRAND] 파이브먼스, 포인트와 미니멀 스타일 조합으로 승부

트렌디한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패션잡화
안익주 기자  뉴스종합 2019.10.08 17:4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칸토(대표 이혁주)가 컨템포러리 패션잡화 ‘파이브먼스(5MONTHS)’를 지난달 30일 롯데몰 수지점, AK플라자 수원점,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런칭을 알렸다.

‘파이브먼스’는 ‘5 Moments Of New Time Her Story’의 약자로, ‘그녀의 일생, 5가지 새로운 순간(입학,여행,취업,연애,결혼)에 항상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와 매 시즌 새로운 컨셉과 진정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파이브먼스’는 2030 여성을 주요 소비자 타겟으로 삼으며 수준 높은 디자인과 가성비를 겸비한 슈즈와 백을 제안한다.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면서 격을 잃지 않는 드레시 디자인, 간결한 라인업과 필요한 요소만을 담은 브랜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슈즈 가격은 3만원 후반에서 7만원 후반까지 부담스럽지 않게 책정했다.

유통망은 오는 10월 롯데몰 잠실점을 오픈하고 향후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도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다. 슈즈 외 잡화 라인은 10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올 추동 제품은 스타일리시한 로퍼 라인과 디테일 포인트를 가미한 미들 펌프스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이와 함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장식 포인트와 미니멀 스타일의 조합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코디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했다.

제품의 모든 스타일은 자체 제작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독특한 굽과 트렌디한 디자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푹신한 쿠셔닝 인솔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여성화 전문 기술진과 수차례 피팅 및 제품 점검과 피드백 과정을 거쳐 제품들을 출시했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