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레드페이스’, 단풍산행 돋보이게 해줄 아웃도어 상품전 진행

박우혁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19.10.09 19:0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가을 산행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가을 단풍과 어울리는 다양한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8일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 신상품 가을의류 및 등산화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 중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우천시나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로 찬바람을 차단하고, 탈부착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 여성용 블랙/핑크가 있다.가격은 18만원.

‘콘트라 샌드 등산화’와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는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는 내구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가을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우수한 투습력까지 제공한다.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향균 및 탈취가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오렌지가 있다. 가격은 14만1천원.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등산화로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발목 부분은 쿠션처리가 되어 있어 장시간 산행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중장거리 산행에 특화된 남녀공용 미드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카키가 있다. 가격은 18만9천원.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배색 디자인으로 넥 지퍼는 스타일링 포인트는 물론, 체온 조절을 위해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 색상이 있다. 여성용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이 있다. 가격은 3만9천원.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