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독립문,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DLM1947’ 오픈

송영경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19.10.28 10:4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피에이티(PAT)'와 '엘르골프(ELLE GOLF)'를 통합한 공식 쇼핑몰 'DLM1947'을 오픈했다.

이번 'DLM1947' 오픈을 기반으로 독립문은 2020년부터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멤버쉽 혜택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온라인 고객들을 유치할 전망이다.
'피에이티'(PAT)는 다양한 연령대가 수용 가능해져 신규 고객들이 늘어갈 것으로 기대되며 '엘르골프'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독립문 관계자는 “통합몰 오픈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독립문의 상품들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DLM1947'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통합 쇼핑몰 'DLM1947'의 명칭은 독립문의 역사 깊은 연혁과 오랜 헤리티지를 표현하고 있다. 독립문은 1947년 독립운동가 월암 김항복 선생이 국민 누구나 추위 걱정없이 따뜻한 겨울을 나게 하겠다는 다짐 아래 설립됐으며, 메리야스로 시작해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와 골프웨어 '엘르골프'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