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조던 X 파리생제르맹, '플레이키즈프로' 통해 한국 상륙

송영경 기자  패션 유아동복 2019.12.02 10:4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조던과 파리생제르맹(PSG)이 콜라보해 선보인 키즈 라인 아이템을 출시했다.

PSG(파리생제르맹)는 네이마르, 음바페 등 슈퍼 스타를 다수 보유한 세계 명문 축구 구단이다. 전세계적인 구단의 인기만큼, 국내에서도 조던과 PSG의 콜라보 제품이 성인 라인으로 먼저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플레이키즈프로에서도 이번 시즌 PSG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키즈 라인으로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조던과 PSG의 아이덴티티를 모두 살려 조화롭게 믹스한 것이 특징이다. 팀의 연고지인 파리(PARIS)라는 단어 속에 점프맨 로고를 넣어 만든 위트 있는 그래픽이 눈길을 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조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해, 움직임이 많은 실내외 활동이나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파리생제르맹과 조던이 만나 각각의 개성을 살린 유니크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며, “PSG 라인의 경우 구단의 인기와 맞물려 성인 제품군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시즌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선보이는 키즈 제품에도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