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오에스티', 타로 컨셉 Wish your luck 컬렉션 출시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2019.12.02 10:5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이월드(대표 김현준)가 전개하는 주얼리 '오에스티(O.S.T)'가 연말을 맞아 신년 소원을 점치는 타로카드를 컨셉으로 한 Wish your luck 컬렉션과 심장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으로 제작된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

Wish your luck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이며,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시계는 타로카드의 달, 사랑, 열쇠 모티브를 차용해 디자인되었으며, ‘달’은 실버 문페이즈 시계 형태로 곳곳에 별 포인트를 사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사랑’ 컨셉의 시계는 심플한 하트 초침 매쉬 시계로 디자인해 일상템으로 알맞고, ‘여황제’ 컨셉의 시계는 열쇠 핸즈 포인트 로즈골드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Wish your luck’ 컬렉션 목걸이와 시계, 어썸스윙 목걸이를 한정기간동안 정가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연말과 신년을 맞아 모두가 느낄 설레임과 기대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각 상품이 지닌 상징에 따라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며 뜻깊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오에스티의 ‘Wish your luck’ 컬렉션 신상품은 공식 이랜드몰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13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