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W9(더블유나인)', 코엑스몰에 1호 매장 오픈

송영경 기자  패션 여성복 2020.01.16 13:3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복 'W9(더블유나인)'이 지난 15일 코엑스몰에 1호점을 열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전개에 나섰다.

W9은 작년 10월 이랜드월드가 10년 만에 내놓은 신규 여성복으로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2주간 1억 3천만 원대 매출을 올리며 주요 백화점과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아왔다.

이번에 W9이 1호점으로 선택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연간 방문 고객이 2천만 명이 넘는 대형 쇼핑몰로 주변 아파트 단지가 인접하고 고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운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있어 다양한 수요의 고객 유입이 가능한 곳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팝업스토어에서 이미 고객들에게 검증받은 캐시미어 상품 강화를 비롯해 간절기 아우터, 팬츠, 보정속옷, 스카프 등 140여 종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캐시미어는 에르도스 초원에서 찾아낸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알바스 캐시미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전개해 반응이 뜨겁다.

W9은 이번 코엑스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이고 다각확된 유통망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3월중 50~60개점을 열고 연말까지 80개점을 오픈할 계획.

W9 관계자는 “주요 팝업스토어에서 확인한 뜨거운 고객 반응으로 오픈 매장 수가 당초 목표보다 상향 조정됐다“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여성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