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서울스토어, 프랑스 브랜드 ‘A.P.C’ 프리오더 진행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20.02.19 09:2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A.P.C(아페쎄)’의 2020 S/S 시즌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19일부터 서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시되는 프리오더에는 A.P.C의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로고 티셔츠, 스웻 셔츠, 데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예약 구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A.P.C는 심플하면서도 예술적인 감성의 캐주얼을 선보이며 전 세계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로,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리오더와 함께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하고 있는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친구할인코드’를 활용하면 추가 5%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안길 예정이다. 이번 프리오더를 통해 구입한 제품은 3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서울스토어는 다채로운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리오더 2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프리오더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의 ‘GG 마몽 가죽 장지갑’을, 프리오더 채널을 팔로우한 소비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