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쿠팡,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 오픈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20.04.02 09:3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쿠팡이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1일 오픈했다. C.에비뉴는 강화된 검색 기능으로 브랜드와 상품 카테고리별로 고객이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 특성에 따른 상품 추천 연관도를 높여 맞춤 쇼핑이 가능하며, C.에비뉴 배지 여부에 따른 품질인증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상품에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해 온라인 의류 구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로켓와우회원은 주문 다음 날 오전 7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어 바로 내일 입을 옷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패션에 대한 브랜드별 시즌별 정보도 풍부하게 제공된다. 빈폴, 라코스테, 사만사타바사, 뉴발란스, 온앤온, 에잇세컨즈 등 유명 브랜드들의 스토리와 시즌 룩북을 담은 브랜드관을 만날 수 있으며, 매주 추천 브랜드도 소개된다. 또한 쿠팡이 제안하는 국내 외 트렌드에서는 매주 2개의 패션 키워드를 담은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울러 C.에비뉴가 선정한 이번 주 패션 스타일을 6개의 해시태그로 담아 선보인다. ‘에디터’s pick’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스타일링 팁, 스타일별 상품들을 모았다. 이 밖에도 매주 핫한 상품들을 모은 ‘탑 베스트셀러’와 ‘브랜드 위크’도 운영되며, K-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12개를 모아 새롭게 선보인 ‘2020 S/S 디자이너 브랜드숍’도 연결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