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널디' 2020 SS 컬렉션 패션X예술 온라인 전시 진행

송영경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4.02 09:4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20 SS 시즌을 맞아 패션과 예술의 조화가 담긴 첫 온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널디는 매시즌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이번 온라인 전시를 통해 그 동안 강조했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자유와 다양성을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방식의 아트웍을 통해 표현했다.

<Welcome to Hasing St.>는 ‘What’s your color?’라는 2020 SS 시즌 슬로건 아래, 시즌 제품인 ‘그라데이션 트랙’을 주제로 행위예술 및 다양한 아트웍들을 선보였다. ‘Hashing St.’라는 가상의 공간을 가기 위한 ‘NERDY’라는 단 하나의 열차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의 ‘다름’을 수용할 수 있는 길은 결국엔 하나의 사회가 ‘그라데이션’과 같은 다양성을 담아내야 한다고 전달하고 있다.

지난 3월 31일부터 공개된 이번 전시는 널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널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