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위비스,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 '지코드' 출시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2020.05.20 20:1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마스크를 어떻게 착용할지 소비자들의 우려가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위비스(대표 도상현)는  ATB-UV+ 쿨론 원단으로 만든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를 브랜드 ‘Z,CODE’(지코드)라는 이름으로 런칭했다.

ATV-UV+ 원단은 은 성분이 함유되어 균과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고 인체에서 발생된 수분을 단시간에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쿨론 원단의 경우, 발산 기능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건조되고 쾌적하게 숨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탁해도 기능 훼손 없이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을 생각하고 경제성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지코드의 은나노 쿨썸머 마스크는 총 10종으로, 컬러 마스크 7종과 컬러 패턴이 들어간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키즈용 마스크도 현재 생산 중에 있어 6월 초에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가격은 타 경쟁사 대비 1/3 가격으로, 컬러 마스크는 2,900원, 패턴 마스크는 3,900원이며 위비스 공식 온라인몰(http://wivismall.com)과 '지센' 전국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