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마리오아울렛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 진행

6월 26일(금)부터 7월 2일(목)까지 여름맞이 스페셜 이벤트 개최
안정환 기자  유통&물류상권 아울렛 2020.06.26 13:0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여름이 왔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여름을 맞아 ‘S/S상품 패션 제안전’과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 및 ‘스포츠웨어 균일가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입점한  ‘린’, ‘미샤’, ‘모조에스핀’, ‘아이잗컬렉션’, ‘지고트’에서는 여성 S/S상품 시즌오프전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여성 의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호’도 S/S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 및 20% 추가 할인하는 시즌오프전을 갖는다.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서는 ‘LF팩토리 시즌오프전’이 펼쳐져 S/S상품 전 품목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브랜드 특가전이 열려 ‘리버클래시’와 ‘지오지아’의 S/S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클라이드’, ‘FRJ’, ‘에드스튜디오’, ‘TBJ’ 등의 상품들을 5,0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풋마트 상반기 결산 특가전도 열려 슬리퍼는 29,000원부터, 운동화는 39,0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스포츠웨어 균일가전을 선보인다.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험멜’의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몰 2층에서는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슈퍼세일이 개최된다. 또한 지하 1층의 ‘배럴’에서는 레깅스데이가 27일(토)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각양각색의 레깅스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펼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정부가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일부 매장 제외)로 현장 결제를 통해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