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아울렛 2020.07.30 09:1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한 가운데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 바닷가 및 계곡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가족단위로 자가용을 이용하며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휴가 전후 방문하기 좋은 프리미엄 아울렛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휴가철 기간 이국적인 경관과 다채로운 브랜드 할인,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앞세워, 아울렛에서 ‘쇼캉스’(쇼핑+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족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부터 온 가족이 득템할 수 있는 트래디셔널 브랜드까지 국내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전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