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폴햄’ 지코와 함께한 F/W 화보 공개

이현석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7.30 09:28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2020 F/W 시즌을 앞두고 광고모델 지코와 함께한 화보를 선공개 했다. ‘BASIC WORKS(기본이 다한다)’를 시즌 슬로건으로 ‘베이직 아이템들이 당신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란 테마와 함께 스타일의 베이직, 더 나아가 변하지 않을 지속 가치로서의 베이직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지코는 아티스트로서의 일과에서 벗어나 한층 편안한 일상의 모습으로 폴햄의 시즌 스타일을 소화했다.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 등 무채색 계열의 컬러조합과 심플한 레이어링을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일 아이콘의 면모를 뽐냈다.

폴햄은 지코가 착용한 알래스카 패딩을 오는 내달 4일부터 무신사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코의 폴햄 알래스카 패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다운 압축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코가 함께한 폴햄의 20FW 화보 및 영상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lhs@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