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피에이티’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 개최

박우혁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7.30 09:4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지난 6월 큰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 13일 오후 6시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두 번째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온라인 콘서트는 피에이티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혼성그룹 K타이거즈 나태주와 태미가 출연한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일명 ‘태권 트롯’으로 시원한 가창력과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태미 또한 최근 방영 중인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 콘서트 ‘한 여름 밤의 축제’는 피에이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나태주와 태미는 시청자와 소통하고 사연이 담긴 곡과 함께 태권무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멋진 공연을 펼친다. 또한 코로나 안전 예방 수칙에 맞춰 소수 VIP 고객을 수원 진아트센터 소극장에 초청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피에이티 관계자는 “지난 6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첫 번째 PAT 온라인 콘서트에 보답하기 위해 시즌 2 ‘한여름 밤의 축제’를 준비하게 됐다”며 “볼거리가 풍성한 공연과 함께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콘서트에서 태미와 나태주가 부르게 될 사연 및 신청곡은 PAT 공식 온라인몰(DLM1947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