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스페인 에스테틱 '쿠스', 차별화된 감성의 쇼룸 오픈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2020.07.30 11:3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E&B(대표 강철용)에서 전개하는 스페인 에스테틱 브랜드 '쿠스(KUO'S)'가 쇼룸을 오픈했다.

지난 7월초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문을 연 쿠스 쇼룸은 감성을 이끄는 카페와 함께 쿠스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피부 상담을 비롯해 쿠스 전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쇼룸은 브랜드에서 느껴지는 깨끗함과 고급스러움이 공간에서도 그대로 드러나도록 화이트 인테리어를 베이스로 디자인 되었다.

별도의 헤어룸 공간에서는 E&B의 또 다른 브랜드인 '달(dal)'의 샴푸, 스캘프, 트리트먼트로 전문가에게 직접 두피케어를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두피케어 서비스는 약 60분 정도 진행되며, 가오픈 기간동안 선 체험한 VIP 고객들에게 "스트레스와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받았다"는 호응이 이어져 또다른 힐링의 공간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 쿠스'는, 고객들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카페 공간과 테라스 공간을 포함 약100평 규모로 타 브랜드 쇼룸과 차별화된 감성을 선사한다.

쿠스 강철용 대표는 "앞으로 쇼룸에서 보다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더 가까이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무엇보다 피부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누구든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