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에타페’, 니치 향수 마니아들 사이 입소문 이슈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뷰티 2020.07.31 09:0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런칭한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 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니치 향수 마니아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니치 향수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에타페’ 향수 리뷰를 진행하여 취향, 라이프에 맞는 컨텐츠가 향수 마니아들은 물론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이 퍼져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 & 라이프 전문 매거진 뷰티쁠(BEAUTY+)과 함께 진행한 향수 리뷰어 31인의 4주에 걸친 심도 있게 다룬 체험과 함께 직접 사용하며 느낀 진솔한 리뷰들이 노출되었다. 각 향수의 탑노트와 일정 시간이 흐른 뒤 남는 잔향, 베이스노트에 대한 자세한 리뷰와 함께 하나의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로 함께할 ‘데일리템’은 물론 더 나아가 ‘인생템’ ’추천템’이 된 ‘에타페’ 향수에 대한 소개와 느낌을 공유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리뷰를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참고하여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가 노출되며, 구매 고객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다. 또한 약 한달 간 직접 사용하며 작성된 솔직한 리뷰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와 연결되어, 단순 뷰티 제품이 아닌, ‘니치 향수’라는 라이프를 담은 제품에 대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소비자들에게 구매 의사를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 같다” 라고 밝혔다.

또한 향수 전문 카페 ‘향수사랑’에서도 체험단을 모집하여 에타페 5가지 라인을 모두 시향해 볼 수 있도록 하여 세부적인 리뷰 노출이 이뤄지고 있으며 또한 자사몰과 공식 SNS 통해 진행한 시향 이벤트를 통해 ‘에타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더 많은 소비자들은 물론 향수 마니아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는 에타페 향수뿐 아니라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다양한 수입 니치 향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샤쉐 아이템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엔코 공식몰 ‘지엔코스타일’과 코벳블랑 파르나스몰에서 전 제품을, 샤쉐 제품은 코벳블랑 아비뉴프랑 광명점, 스타필드 위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