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에뜨와’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 판매 개시

이현석 기자  패션 유아동복 2020.07.31 16:4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가 전국의 에뜨와 매장을 통해 영국 클래식 감성의 유아 전동차 브랜드 ‘디트로네’ 제품을 선보인다.

디트로네는 1900년대 영국의 클래식 자동차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패밀리 전동차로 성인을 포함해 최대 3명까지 탑승 가능한 제품이다. 서울 송파 디트로네 라운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부산 힐튼호텔 아난티타운, 광교, 대전 등의 쇼룸에서 판매 및 시승을 진행하고 있어 이미 육아 부모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에뜨와는 디트로네의 시그니처 모델 ‘디트로네S’ 제품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내 에뜨와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디르토네S는 디트로네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세계 유아 전동차 중 유일하게 액티브 보드 모드와 크루즈 모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액티브 보드 모드는 제품내 장착된 보드를 펼쳐 부모도 뒤에 탑승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총 220kg까지 충격 완화가 가능한 충격흡수장치가 온 가족 모두가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크루즈 모드는 자동주행이 가능한 기능으로 아이를 태우고 걸으면서 이동할 때 편리하다.

에뜨와 관계자는 “디트로네의 클래식한 영국 감성 디자인과 시장내 프리미엄 포지션이 에뜨와의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에뜨와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현석 기자(lhs@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