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아크메드라비’ 홍보 전략 강화

이현석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7.31 17:41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보다 체계적인 홍보 전략 강화에 나섰다.

이 회사는 최근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스트래티지샐러드(대표 정용민)를 통해 탄탄한 대외홍보 라인을 구축했다. 스트래티지샐러드는 위기관리 컨설팅, 언론홍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해외와 면세사업에 강세를 보여온 아크메드라비는 지난 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며 국내 시장 확대 전략을 내세웠다. 면세점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외한 첫 번째 매장이자 백화점 첫 입점이다. 국내 시장 확대 본격화와 함께 스트래티지샐러드를 통해 효율적인 국내 언론대응, 홍보 시스템 체계화 방안을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스트래티지샐러드의 전략적 언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아크메드라비 입지 강화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lhs@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