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 국내 리런칭

이현석 기자  패션 캐주얼 2020.08.10 16:3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알케이드코리아 (대표 김민수)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를 리런칭한다.

페트레이는 2020 F/W 시즌 슬로건 “Better Future is our everyday challenge”와 함께  도시적인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5일 압구정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를 시작으로 유통 선점에 나설 계획이며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첫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페트레이 우산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페트레이 폰 홀더백을 증정한다.

‘페트레이’는 2002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몽클레르’ 초창기 멤버들이 설립한 브랜드로 알프스 몽블랑의 가장 매력적인 능선 중 하나의 이름에서 탄생했다. 로고는 세 개의 레드 원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는 몽블랑의 가장 아름다운 봉우리를 상징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들을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페트레이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테일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구스다운, 화이트 덕다운 등 최상급 충전재를 사용하며, 100% 리사이클 생분해성 섬유로 만들어진 프리마로프트와 같은 친환경 충전재 사용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아이템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리런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체형을 고려한 완벽한 피팅감의 아시안핏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트레이는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독일, 러시아 등 전 세계에 걸쳐 1,100여 개의 매장을 통해 전개되고 있으며 밀라노, 로마,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이현석 기자(lhs@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