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지미추', 英 배우 데이지 에드가 존스와 F/W 화보 눈길

송영경 기자  외신 패션 2020.09.03 09:4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배우 데이지 에드가 존스(Daisy Edgar-Jones)와 함께한 가을 겨울 2020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데이지는 현대적인 히로인으로써 지미추가 추구하고 새로운 시대에 걸 맞는 뮤즈에 부합한다. 그녀의 인간미와 결합된 재능은 독보적인 매력과 자신감으로 그녀를 이끈다. 또한 그녀는 역사적으로도 글로벌 스타덤 반열에 올라가 있다. ‘노멀피플’을 본 사람들이라면 드라마 속 그녀의 연기에 매료될 것이며, 브랜드의 런던의 뿌리를 강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이런 아름다운 캠페인에 그녀가 동참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스릴을 느낄 것”이라며 데이지 에드가 존스와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지미추가 공개한 가을-겨울 2020 컬렉션 캠페인은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 호텔인 ‘칠턴 파이어하우스(Chiltern Firehouse)’에서 촬영되었으며, 에미상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화제로 떠오른 영국 명작 드라마 ‘노멀 피플(Normal People)’의 여자 주인공 ‘데이지 에드가 존스’와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에 당당히 맞서는 여성들을 표현하는 지미추의 ‘인 마이 추(IN MY CHOOS)’ 콘텐츠의 또 다른 시리즈로,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는 자신감 넘치면서도 매혹적인 데이지 에드가 존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그녀의 어린 나이가 도무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성숙함을 표현했고,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지미추의 여성 컬렉션을 완벽 소화하며 화려하면서도 묘한 매력까지 자아냈다.

한편, 지미추의 가을-겨울 2020 컬렉션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