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제1회 HAP 브랜드 포럼' 연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사업단
안정환 기자  피플&브리프 단신 2020.09.11 15:5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한양여자대학교 LINC+사업단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5시 40분까지 '제1회 HAP 브랜드포럼'을 본교 행원스퀘어 비전홀에서 갖는다.

‘Style Tech: 패션과 기술의 뉴 패러다임’을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며, 유튜브 검색창에 #한양여자대학교를 입력하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첫 번째 강연자로 박창규 건국대학교 교수가 ‘한국인 인체치수와 측정정보의 산업체 활용’을 강연하고, 두 번째 강연자로 류승태 보고플레이 대표가 ‘온라인 라이브쇼핑의 현재와 성공사례’를 강연한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사업단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산학협력 및 산학혁신을 선도하는 견인차 역할을 다하고자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토털 솔루션(LBTS: Lifestyle Business Total Solution)을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LINC+사업단에서 산학 공동브랜드로 런칭한 HAP브랜드는 패션과 ICT를 접목한 ‘Style Tech’와 패션과 환경 이슈를 접목한 ‘Pre-Cycling’을 양대 축으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6개 분야(Fashion, Goods, Ceramics, Interior, Pet, ICT)를 중점 육성하고 있다.

이호성 사업단장은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전 분야에 걸쳐 패션과 기술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과 실질적 산학협력을 지속하는 민관산학 협력의 파트너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