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W컨셉,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언택트OOTD 챌린지' 전개

송영경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20.09.22 10:36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대표 이은철)이 집에서 즐기는 데일리룩 인증 캠페인 ‘언택트OOTD 챌린지’를 진행한다.

언택트 OOTD 챌린지는 집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스타일링한 데일리룩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이다. W컨셉은 외부활동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함과 동시에 무료한 집콕생활을 극복할 방법을 제안한다.

의미있는 캠페인을 위해 W컨셉 광고 모델, 앰버서더 및 셀럽들도 발벗고 나섰다.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받는 김나영, 문정원, 차정원, 임현주, 신다은 등이 챌린지에 동참하여 감각적인 스타일링법을 선보였다. 또한, W컨셉과 협업하고 있는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바톤을 이어받는다.

챌린지는 오는 10월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선별된 인원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집콕 데일리룩을 찍어 ▲W컨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언택트OOTD’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W컨셉 관계자는 “외출이 줄어든 요즘, 옷장 속에만 있던 옷들을 활용해보고 패션을 통해 소통하면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을 재밌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블루’를 이겨내고 위축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택트OOTD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컨셉 공식 홈페이지(www.wconcept.co.kr) 및 인스타그램(@wconcep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