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이랜드재단, 올리브스튜디오와 나눔 챌린지 연다

송영경 기자  라이프&연예 라이프스타일 2020.10.14 14:1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이랜드재단(대표 정재철)이 이랜드의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을 담당하는 올리브스튜디오(대표 이영재)와 함께 나눔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나눔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위생과 안전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프리카 우간다 지역에 우물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개인위생관리가 중요한 요즘 손씻기 실천으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물방울 채움 챌린지’다.

이번 챌린지는 사전 챌린지와 본 챌린지로 나뉜다. 사전 챌린지는 유튜브 채널 ‘양양피아노’를 운영하는 싱어송라이터 양희정님의 재능기부로 제작하고 코코몽이 피처링한 나눔 송 ‘water for all’을 듣고 필수 율동을 따라 하며 참여할 수 있다. 율동을 따라 하는 미션 수행 URL을 제출하고 미션 수행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1천 원이 자동 기부되며 추첨을 통해 코코몽 굿즈를 선물한다.

본 챌린지는 온라인 인큐베이팅 사이트(www.incubating.or.kr)에서 채움표를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30일 동안 손 씻기를 실천하며 채운 표를 인큐베이팅 사이트에 제출하면 자동으로 3천 원이 기부된다. 추가로 직접 기부에 동참하면 이랜드재단이 동일한 기부금을 매칭하여 아프리카 우간다의 우물을 개발 및 수리하는데 지원한다.

코코몽과 함께하는 물방울 채움 챌린지 영상은 유튜브 채널 ‘코코몽 COCOMONG TV’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챌린지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본 챌린지는 2021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재단 인큐베이팅 사이트 (www.incubating.or.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이랜드재단이 매칭하여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지원된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