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울마크컴퍼니, 인증 프로그램 연회비 50% 인하

코로나19 고통 동참…신규회원사는 가입비 면제
박우혁 기자  원부자재 소재&원단 2020.10.15 15:4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울마크컴퍼니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울 공급망의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울마크 인증 프로그램의 연회비를 50% 인하한다. 또한 기존의 울마크 회원사뿐 아니라 신규 가입하는 회원사도 2021년 6월까지 연회비의 50%를 감면 받으며 신규 회원사의 경우 연회비와는 별도인 가입비를 내지 않아도 된다. 이번 연회비 인하를 통해 울마크를 사용하기 원하는 많은 브랜드와 제조업체들은 더 쉽게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고품질의 울제품에 울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최근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가한 85%의 사람들은 울마크는 좋은 품질을 상징하며, 68%는 울마크를 부착한 옷에 더 큰 금액을 지불한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울마크 로고는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약속과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며 브랜드와 제조업체는 울마크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다.

울마크컴퍼니 매니징 디렉터인 스튜어트 맥걸러프는 “울마크 컴퍼니는 기존 회원사와 신규 회원사에게 이 어려운 시기에 비즈니스적인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울마크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울마크 회원사들이 순모와 울혼방 제품을 울마크 컴퍼니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홍보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마크컴퍼니는 ‘울마크의 의미’라는 캠페인을 통해 울마크 인증을 받기 위해 울제품을 5단계로 엄격히 검증하는 과정을 조명한다. 울마크 인증 프로그램은 울로 만든 의류, 원사, 직물, 울 세탁 제품과 인테리어 제품을 테스트한다. 울 직물의 가치사슬을 강화하며 울마크 회원사의 고객에게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모든 울마크 회원사에게는 제품 및 프로세스 개발, 공급망 최적화를 위한 맞춤형 테크니컬 서비스와 브랜드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울마크 컴퍼니의 글로벌 네트워크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울마크 회원사는 울마크 컴퍼니의 트렌드 예측 및 소재 소싱 가이드인 울랩과 울랩 비전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또한 울마크 컴퍼니의 글로벌 디지털 소셜 채널, 울마크 라이선스 스포트라이트 시리즈와 숍 페이지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울마크 회원사 가입은 홈페이지(www.woolmark.com/get-certified)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