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다니엘 크레뮤’ 데님 라인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박우혁 기자  패션 남성복 2020.10.15 16:4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J ENM 오쇼핑 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클래식 맨즈웨어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가 데님 상품 런칭을 기념해 ‘#abcd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GELESS #BRAVE #COMFORTABLE 등 총 3가지 컨셉으로 선보이는 다니엘 크레뮤의 데님 아이템은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해도 멋스러우며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견뎌내는 대담한 스타일은 물론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함을 자랑한다.
 
다니엘 크레뮤는 데님 3종 런칭과 함께 다양한 데님 코디를 제안한다. 브라운 가디건에 스모키 블루 데님을 매치해 부드러운 무드의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데님 소재의 셔츠와 팬츠로 세련된 더블 데님룩을 완성했다. 어두운 딥 인디고 데님으로 격식을 차린 재킷 코디는 물론 차콜 그레이 데님팬츠에는 베이지 니트와 체크 패턴 재킷을 더해 클래식한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데님 라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abcd 캠페인 이벤트는 데님 영상 시청 후 다니엘 크레뮤가 제안하는 A, B, C 총 3가지의 데님 스타일 중 나에게 혹은 남편, 아버지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에 투표하고 댓글을 통해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캠페인은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CJmall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댓글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다니엘 크레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3종, 스웨이드 벨트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