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반에이크', 스타필드 안성 오픈..유통 확대 박차

송영경 기자  패션 여성복 2020.10.16 16:48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의 '반에이크'가 신세계그룹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안성에 오픈했다.

경기 남부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 1층에 87평 규모로 오픈한 반에이크는 지난 10월 스타필드 명지점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이후 스타필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
스타필드 위례점과 고양점 오픈에 이어 스타필드 안성점이 스타필드 4번째 매장이며, 반에이크의 105번째 매장이 됐다.

유니크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 편집샵 반에이크는 여성 스트리트 편집 브랜드로 시작해 자체 생산력 강화와 콘텐츠 강화로 반에이크 진 라인을 안착시키고 에슬레져 라인과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니트 라인으로 라운지웨어까지 라인업을 진행중이다.  특히 자체 기획 생산 제품을 확대하여 현재는 전체 생산금액의 약 70%을 기획생산함으로써 가격과 퀄리티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반에이크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 니트 라인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고퀄리티의 가성비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출시하자 마자 뜨거운 호응을 얻다"며 "스타필드 각 지점의 매장 인테리어 콘텐츠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하반기 반에이크가 스타필드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