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힐크릭', 가을 감성 더한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 출시

송영경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10.16 17:2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가을 골프의 감성을 살려줄 패션 아이템으로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는 모던 클래식이 더해진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올해 FW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레드 등의 경쾌한 색상과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스웨터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다른 소재와 디자인, 기능성까지 더해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트위드 가디건은 전판에 자카드 체크패턴 편직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라운드넥 가디건이다. 고신축 원사인 엘리떼와 울 소재 혼방으로 고유의 부드러움을 살리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해 라운딩 시 큰 스윙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울 소재로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특유의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필드에서는 물론, 스타일링에 따라 일상이나 비즈니스룩까지 연출 가능하다.

헨리인타샤 스웨터는 힐크릭을 상징하는 헨리 로고를 크게 편직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성용 풀오버 스웨터다. 라운드넥의 기본 디자인에 목 부분에 배색 테이핑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으며, 오렌지와 퍼플, 화이트와 네이비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원사의 꽃이라 불리는 캐시미어로 고급스러움과 특유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캐시미어 스웨터는 강렬한 레드와 민트, 핑크, 베이지 컬러를 100% 캐시미어 원사에 적용해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넥과 소매 끝단, 허리 부분은 블랙과 그레이의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밋밋함을 없앴다. 

남성용인 시스루 이중 라운드넥 풀오버는 시스루 소재로 이중조직을 적용해 과감하지만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 골퍼들에게 제격이다. 시스루 원단 안쪽에는 각각 레드와 화이트 색상이 적용된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슴 중앙과 소매 끝, 허리 밑단은 블랙 색상의 테이핑 라인을 적용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가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라운딩룩에 생동감을 더해줄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울과 캐시미어 소재가 주는 보온성과 기능성 소재를 더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챙기는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