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볼컴’ 후리스 컬렉션 출시

박우혁 기자  패션 캐주얼 2020.10.16 17:34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후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볼컴의 후리스 컬렉션은 후드, 집업, 트러커, 크롭 등 다양한 스타일의 후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톰한 두께감으로 지금부터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또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포근한 터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일명 뽀글이 재킷으로 불리며 지난 시즌부터 이어진 후리스 열풍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 같은 열풍에 힘입어 볼컴 또한 뒷면 어깨 부분에 미니 스톤 로고로 위트를 더한 집업 스타일, 컬러 블록과 뒷면 레터링이 돋보이는 후드 스타일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러커, 여성용 숏후리스 재킷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트리트 감성 겨울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요즘 패션 트렌드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셋업과 함께 레인보우 와펜에 스톤 로고가 더해진 레인보우 시리즈, 재치 있는 플라워 그래픽 로고가 돋보이는 하이플라워 시리즈, 타이다잉 패턴 맨투맨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