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웹뜰 이태경 대표, 중소기업인대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

송영경 기자  피플&브리프 단신 2020.10.23 10:3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수상자들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1일 상암동 중소기업 DMC 타워에서 김영신 서울지방 중소벤처기업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우수 중소기업인을 포상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인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웹뜰 이태경 대표 외 7인이 국무총리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웹뜰은 그 동안 꾸준한 성장과 발전, 협력사와의 상생, 일자리 창출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하이서울브랜드기업과 강소기업,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되는 등 국내 최고 온라인 패션 유통 회사로 성장했다.


웹뜰 주식회사 이태경 대표 국무총리 표창 수상

이태경 대표는 “그 동안 묵묵히 사업을 이끌어온 성과가 국가 경제,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더할 나위 없이 보람을 느낀다”며 “함께 해준 직원, 협력사, 고객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더 나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웹뜰은 지난 13년간 파크랜드와 인디에프, 아이더, 블랙야크, 뱅뱅, 패션그룹형지, 삼성물산 등 다양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유통사로 자리매김해왔다.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 유통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사업이 더욱 전문화, 다각화되고 있다.


웹뜰은 키즈 관련 다양한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뜰은 자체 플랫폼 '포레포레' (FORETFORET)‘를 통해 고감도 패밀리 셀렉트샵, 키즈 온라인 편집샵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입소문이 나면서, 여러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우수한 상품을 선별하여 협력사들과 함께 글로벌 시대에 맞는 최고의 고감도 키즈 패션 플랫폼을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또한 프랑스 교육 완구 브랜드 ‘드제코(DJECO)’, 스페인 오가닉 아동복 브랜드 ‘위켄드하우스키즈(WEEKEND HOUSE KDIS)’ 총판을 진행하며,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1954년 런칭한 드제코는 프랑스의 ‘국민 교구’로 일컬어질 만큼 유서 깊은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60개국 이상의 나라에 유통되고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