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안다르, 웰니스 문화공간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오픈

송영경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10.23 11:4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웰니스 컨셉의 복합문화공간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Life Positive Studio)’를 오픈한다.

안다르의 첫 번째 플래그십 공간인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가 담긴 복합문화공간이다.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한국적인 정서와 고즈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삼청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는 브랜드 쇼룸을 넘어 삼청동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상했다. 2015년 안다르가 시작된 이후 쌓아온 이야기와 삶에 대한 생각들을 함께 나누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작된 프로젝트로, 커뮤니티와 소통, 경험에 중점을 둔 플래그십 공간이다.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의 지하 1층과 1층에 자리한 ‘티 라이프 라운지’는 심신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은 다양한 안다르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안다르 스튜디오로, 애슬레저 문화를 이끄는 안다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스토어와 셀프 사진관이 있다. 직접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는 셀프 사진관은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에서는 매월 새롭게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요가, 필라테스 외에도 일상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프로그램을 삼청동 풍경이 통창으로 보이는 3층의 요가&렉처룸에서 선보인다.

안다르는 오늘 (23일)부터 3일간 프리 오프닝 기간을 갖는다. 온라인 사전 등록자는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삼청동의 한옥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요가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레깅스 구매 시 나만의 이니셜을 새긴 커스터마이징 전사 서비스를 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웰컴 드링크와 오가닉 케이터링 등 안다르의 철학이 담긴 즐거운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안다르 ‘라이프 파지티브 스튜디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다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