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스튜디오 톰보이’ 티보 에렘과 협업 한정판 호텔 에디션 출시

박우혁 기자  패션 캐주얼 2020.10.26 09:4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세계톰보이의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26일 프랑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티보 에렘’과 협업해 한정판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최근 먼 곳으로의 여행 대신 가까운 호텔에서 가을 휴가와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여행용 캐리어와 여행용 파우치, 티셔츠 등으로 구성돼 여행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는 프랑스 예술가 티보 에렘의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STUDIO TOMBOY HOTEL)’ 작품이 프린트 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티보 에렘은 정교하고 밀도 높은 건축물 드로잉 작업으로 명성이 높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 9월 티보 에렘과 협업해 스튜디오 톰보이 주요 매장을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디자인으로 변신시킨 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 용품으로 유명한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 제작해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도 자랑한다.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편리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