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하고, 패션·라이프스타일 최대 90% 할인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20.11.20 08:4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패션 인기 브랜드를 단독으로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생필품, 인테리어 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하고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두 분야로 나누어 실시한다. 우선 패션 인기 브랜드를 온라인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최대 69% 단독 할인가에 선보이는 주요 브랜드에는 ▲유라고 ▲바이탈싸인 ▲라르고 ▲이슈넘버 ▲팩트 ▲룩캐스트 ▲덱케 ▲리플라 ▲어거스트하모니 ▲논더레스 등이 있다.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아보네백(2개), 덱캐백(1개)을 증정한다.
 
생필품, 인테리어 용품 등 각종 라이프 스타일 제품은 무려 최대 할인가가 90%다. 7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할인을 실시하며, 대상 제품만 900여개에 달한다. 하고에서만 할인 판매하는 단독 상품으로 ‘딥퍼랑스 프리미엄 퍼퓸 바디 선물세트’와 ‘마이롤러 마이슬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포뷰트 와플 고데기’는 ‘헤어브러쉬’와 세트로 묶어 47% 할인가에 마련했다. 리퍼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토소 접시꽂이 선반 랙’을 ‘아소부 얼티밋 머그’를 각각 59%, 55% 할인한다. ‘비젼글래스 머그컵 3종’ 리퍼브 상품도 40% 할인해 8000원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친환경 살균 소독 케이스로 유명한 ‘쪼비(JJOBI)’는 최대 30% 할인가에, 세련된 디자인의 홈리빙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피아바(FIABA)’는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연주의를 내세우며 가구, 생활용품, 식물 등을 판매하는 세레스홈(CERESHOME)의 경우 48% 할인한다.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금액 제한 없이 블랙프라이데이 전용 ‘2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