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나우’ 스타일 보온성 겸비 ‘GTX 다운’ 출시

박우혁 기자  패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2020.11.20 09:11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겨울을 맞아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GTX 다운’을 출시했다.
 
‘GTX 다운’은 완전 방수가 가능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눈과 비가 잦은 겨울철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블랙과 그레이쉬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보통의 패딩에서 떠오르는 과한 부피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이 아닌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 때문에 선택을 주저하던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성용 제품은 쇼트한 기장감이 특징이며 전면부 빅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수납력을 높였다. 또한 슬리브의 벨크로가 찬바람이 새어 들어올 수 있는 부분을 차단, 보온성을 높였다. 여성용 제품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후드의 유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롱한 기장감의 박시한 트렌치코트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