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무신사, 아우터 후기 장인에게 1천만 원 쏜다

12월 31일까지 스타일 후기 공모
박우혁 기자  유통&물류상권 넌스토어 2020.11.20 09:17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총 1천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아우터 후기 이벤트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무신사가 올겨울 구입한 겨울 아우터 상품을 활용해 스타일링을 뽐낸 회원들을 선정해 무신사 스토어 적립금과 쿠폰을 선물하는 행사다. ‘올겨울 아우터, 다 무신사랑 해’ 페스티벌과 연계해 현재까지 3만여 건 이상에 달하는 스타일 후기가 누적됐다.
 
무신사는 일간 및 주간 단위로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적립금 1만 원, 5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또 레전드 후기로 선정된 최종 1명에게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만 원 상당의 쿠폰 바우처를 증정한다. 아우터 후기 1천만 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일 평균 1만5000건 이상의 회원 후기가 올라오는 무신사는 ‘후기 맛집’이라 불릴 정도로 회원 간에 후기로 소통하는 문화가 활성화 돼있다. 회원들의 높은 후기 참여에 힘입어 무신사는 스토어 메인 화면에 후기 게시물을 모아 소개하는 ‘후기 판’을 별도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