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캐시미어하우스, 100% 캐시미어 더블 아우터 출시

송영경 기자  패션 종합 2020.11.20 14:1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캐시미어하우스(대표 김병관)가  전개하는  캐시미어 브랜드 '머레이알란(Murray Allan)'과 '캐시미어클라스(Cashmere Class)'는 모두가 움추리고 있는 코로나 시국 전면에 나서 프리미엄 라인 '100% 캐시미어 DOUBLE 아우터'를 선보였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컨셉 ‘Smart formal(스마트 포멀)' & 'New Prep(뉴 프레피)의  남성복 라인과  'Comfortable Minimalism(컴포터블 미너멀리즘)의 여성복 컨셉을 토대로 도톰한 이중의 캐시미어니트를 심플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세심하게 라인을 잡아 텍스처가 곧 핏(Fit)’이라는 전략을 표현해냈다.

시그니처 라인인  남성 수트 라인과 지속가능한 만족감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캐시미어 코트 라인의 한 블록을 만들어 이너 니트웨어의 한계를 벗어나 캐시미어 니트 아우터 라인의 한 획을 그었으며 오프라인의 활성화와 캐시미어를 사랑하는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캐시미어 마니아 고객을 창출 하려는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캐시미어하우스의 머레이알란과 캐시미어 클라스는 이러한 프리미엄 라인과 더불어 캐시미어 전문매장의 최대 강점인 셔츠 풀오버, 가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 캐시미어 100% 니트를 데일리 웨어나 애슬레져룩, 출근룩 등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컴포터블 라인등 으로 구성하여 시대에 감성과 함께 더욱 편안하게 고객들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었다.

또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신개념의 중경량 패딩 '구스패딩'을 더 부드럽고 포근한 감성으로 구성하여 머레이알란의 스타일링 폭을 확대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100% 캐시미어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rrayallan.co.kr  와 http://www.cashmerehouse.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