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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뜰, 스페인 ‘위켄드하우스 키즈’ 국내 런칭

송영경 기자  패션 유아동복 2019.07.23 0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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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의 웃음과 행복에 상상력을 더한 스페인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키즈 브랜드 ‘위켄드하우스 키즈(weekend house kids)’가 글로벌 중 첫 번째로 한국시장에 런칭한다.

셀렉트샵 ‘포레포레(www.foretforet.com)’를 운영하는 웹뜰(대표 이태경)은 감각 있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소싱에 주력, ‘위켄드하우스 키즈’를 스페인 현지 오픈보다 빠른 7월22일 국내시장에 소개했다.

'포레포레'는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셀렉트샵으로 '루이스미샤(LOUISE MISHA)', '몰로(MOLO)' '쿠쿠키드(KUKUKID)', ‘모스키노(MOSCHINO)’, ‘겐조(KENZO)’, ‘소니아리키엘(SONIA RYKIEL)’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9 F/W 컬렉션부터 런칭하는 ‘위켄드하우스 키즈’는 스페인 유명 잡지사의 아트디렉터 크리스티나(Cristina)와 그의 언니 이리나(Irina)’ 자매가 나의 이웃 동네와 지구, 지구의 모든 생명을 보호한다는 신념으로 만든 착하고, 편안하며 위트 있는 감각적인 브랜드이다.

아이들 뿐 아니라 동물에게도 해롭지 않은 인증된 친환경 섬유제품(GOTs certificed)으로 핸드메이드 개별 작업하여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페인 마타로(Mataro)지역에서 모든 생산 공정을 진행, 생산, 가공, 유통에 대한 사회적, 환경적, 화학적 안정성이 보장된 오가닉(Organic) 제품이다.

‘위켄드하우스 키즈’의 이번 시즌 테마는 “매지컬 랜드(Magical Land)”로 실제 정원과 집이 배경이 되어 뒤뜰의 생명체들이 상상력으로 재탄생되고 지중해의 아티스트와 건축가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매 시즌 다른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인데 20S/S 제품은 오는 8월8일부터 수주회를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키즈페어 플레이타임(Play Time Paris)에서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 ‘위켄드하우스 키즈’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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