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커버낫, 오프라인 월 매출 1억 달성

안익주 기자  패션 캐주얼 2019.07.30 13:4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커버낫(COVERNAT)’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작년 대비 빠른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수원ak&에서 진행 한 행사에서는 3일 동안 매출액 총 1억을 넘겼으며 11개 오프라인 매장 또한 월 평균 매출 1억을 달성했다.

매출에 크게 적용된 제품으로는 로고 럭색, 로고 티셔츠, 서퍼맨 티셔츠 등 메인 제품들이 꾸준히 좋은 판매로 이어졌으며 패션브랜드뿐만 아니라 레드불, 오닐, 쌍용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와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가망고객을 확보한 것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