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구호,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더 그리드’ 테마 ‘19년 가을 화보

송영경 기자  패션 여성복 2019.08.13 10:32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구호(KUHO)'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와 함께 한, ‘더 그리드(The Grid)’ 테마의 가을 시즌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구호'의 올 가을겨울 시즌 컨셉은 ‘더 그리드’로, ‘격자’를 의미한다. 자로 잰 듯 정확하게 공간을 나누는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격자무늬를 주름으로 해석하거나 니트 조직으로 개발한 아이템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시크한 분위기의 재킷, 니트,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코트도 선보였다. 캐시미어 100%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으며, 양 옆의 포켓 디테일로 캐주얼한 느낌도 더했다.

 '구호'의 김현정 디자인 디렉터는 “올 가을 시즌에는 정확한 비율을 보여주는 ‘더 그리드(The Grid)’를 구호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전체적인 컨셉에 반영했다” 라며, “여성들이 세련된 실루엣에 독특한 디테일을 더한 '구호'의 아이템을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속모델 정은채는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