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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레드, 2019 F/W 컬렉션 '캐리 온' 캠페인 공개

안익주 기자  패션 제화/잡화 2019.08.21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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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가 전개하는 어반 캐주얼 백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뉴욕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19 F/W 컬렉션을 선보이고 시즌 컨셉인 ‘A Day Trip to New York’을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공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2018 S/S 시즌부터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의 두 가지 뜻을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라인업인 ‘알비온(ALVION)’은 일상생활에서 자전거를 즐기는 뉴요커를 모티브로 삼았으며 백팩과 롤탑 백팩, 토트백 및 슬링백으로 출시된다.

특히 백팩은 자전거와 가방 모두에 탈부착 가능한 텀블러 파우치를 제공하며 하단 버클에 옷이나 우산 등을 매달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와이드 오프닝이 가능하고 내부 X자 홀더가 있어 백팩이지만 마치 캐리어처럼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쉬 포켓과 케이블 홀, 등판의 히든 포켓 등 다양한 종류의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겉감과 안감이 일체화된 새로운 원단으로 무게는 줄이고 내구성은 업그레이드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이번 시즌에는 꿈을 향한 열정과 도전이 공존하는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테일을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며 “유니섹스로 선보이는 알비온, 풀턴 라인업과 남성용 베닝턴 라인업 외에도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에 매치하기 좋은 여성용 대표 라인업 ‘셀딘(CELDIN)’을 선보이며 상품군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aij@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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