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홈 > 회사소개
회사소개

K패션-유통-라이프-물류 정보를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통합형 맞춤 정보 뉴스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K패션뉴스가 패션유통산업 뉴 미디어 플랫폼으로 힘차게 비상합니다.

K패션뉴스는 국내 최고의 패션 유통 전문 뉴미디어입니다

창의력과 혁신을 모토로 하는 K패션뉴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초일류 패션 강국을 실현하는 국내 최고의 패션유통 전문 뉴 미디어입니다.

21세기는 정보의 홍수시대입니다. 디지털과 인터넷 혁명으로 디지털 미디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주간 발행 시한과 지면 제약 등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걸림돌이 되어 온 문제점을 데일리 뉴스 핫라인을 통해 국내외 패션유통산업 최신 동향 뉴스를 실시간 서비스합니다.

국내외 패션, 유통, 물류, 산업 발전을 위한 알찬 실용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4차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한편 특히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 정보를 서비스하겠습니다.

K패션뉴스는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독자 유저층과 함께하는 쌍방향 커뮤니티 온오프프라인 통합 맞춤형 실용 정보 플랫폼으로 실시간 웹&앱 맞춤정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패션뉴스는 패션, 유통, 라이프, 물류, 원부자재 제조업 종사자는 물론 패션관련 학과 학 생, 정부, 단체 등 패션산업과 연계된 많은 업종의 관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참신한 뉴 매체를 지향합니다.

독자와 함께 만들고 소통하는 패션 유통 전문 매체가 되겠습니다.

K패션뉴스는 국내외 의류 및 패션, 유통 및 상권, 라이프&연예, 물류, 원부자재 업계에 최신 실용정보를 전달합니다.

업계와 학계를 연계한 산학협력 사업, 집적된 정보를 통한 패션업계 DB자료 구축 등 변화하는 환경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패션유통 대표 전문 매체로 공정하고 실용적인 보도를 지향합니다. 독자를 먼저 생각하고 독자와 함께 만들고 호흡하는 차세대 패션 유통 전문 최고 매체를 지향합니다. 온오프라인 실용화 맞춤정보 서비스를 통해 패션 유통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진정한 정보원을 지향합니다.

백화점, 가두점, 인터넷 모바일 쇼핑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패션유통 전문지의 뉴 리더입니다.

한국 패션 유통산업의 구조적 현안을 극복하고 21세기 초일류 패션유통 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생생한 현장 이슈 진단과 실용 정보만을 엄선해 전문 언론의 막중한 책임과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글로벌 K패션 강국의 진솔한 정보 채널이 되겠습니다.

K패션뉴스는 한국 패션 산업이 아시아 패션을 넘어 글로벌 패션 강국으로 도약하는데 함께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K패션 유통 강국을 실현하는 현장 밀착 정보를 발굴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겠습니다. 국내 패션유통 관련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국내외 패션 유통 정보를 빅데이터 인공지능(AI)기반 플랫폼을 통해 신속한 독자 맞춤 정보 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알찬 정보, 신속하고 빠른 뉴스 제공을 모토로 국내 패션유통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세계무대에서 당당히 겨룰 수 있는 패션 강국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하는 정보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기사의 공정성과 신뢰성에서 앞서가는 매체로 다양한 섹션테마 특집 등 풍부한 정보원으로 각 업계의 정보 욕구 충족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습니다.

독자제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애독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독자 및 회원 유저층]
  • 패션 유통관련 전문직 종사자, 섬유 라이프 물류 협력업체 관련 전문직 종사자가 주 회원 회원 중 20~30대 젊은 층 60%, 40~60대 임원과 CEO급 회원 40% 차지
[정체성 및 지향점]
  • 패션 유통 전문가 및 종사자들이 함께하는 가성비 높은 실용적인 정보 채널입니다,
  • 4차 산업혁명 시대 최적의 패션 유통 라이프 빅 데이터 인공지능(AI)기반 맞춤 정보 뉴스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 국내 최고의 패션&유통 라이프 스타일 온오프라인 통합형 뉴스 맞춤 정보 서비스를 공급합니다.
[CI]

K패션뉴스 BI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유통 라이프 전문 매체의 명확한 정체성으로 4차 산업혁명 뉴 미디어 시대를 선도하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심볼은 KOREA+FASHION의 패션유통 산업 상생정신을 담고 있으며 신속·정확·공정한 양질의 실용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언론사로서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K패션뉴스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찾아오는 길]
주소: (08375)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53, 506호(구로동, E&C벤처드림타워5차)
전화: 02-851-7666   팩스: 02-837-7666
웹&모바일: www.kfashionnews.com m.kfashionnews.com